본문 바로가기

2019/03

(3)
Blog Annual visitor statistics(2018.04 ~ 2019. 03) Blog Annual visitor statistics
Azure - Virtual Network Gateway 1 - VpnGW 구성 Today Keys : VPN, gateway, network, 게이트웨이, connection, azure, cloud, 네트워크, VpnGW 이번 포스팅은 Azure의 가상 네트워크 게이트웨이를 이용해서 On-Premises의 VPN와 Azure와 IPSec으로 연동하는 내용을 다룹니다. 연동 이외에 다른 내용은 다른 포스팅에서 추가로 다룰 예정입니다. 다음 그림은 이번 포스팅에서 '가상 네트워크 게이트웨이'로 구성하게 될 Azure와 On-premises 간의 VPN 연결 구성입니다. Azure의 VNet에서는 VPN용 가상 네트워크 게이트웨이를 만들고, On-Premises에서는 Azure에서 구성한 VpnGW에 IPSec을 통한 VPN 연결을 하게 됩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별도의 VPN 장비를 ..
Azure - Front Door 2 Today Keys : Front Door, Front, Door, Backend, Azure, 애저, pool, routing, azurefd.net, latency, cloud, 클라우드 이번 포스팅에서는 글로벌 웹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확장성이 우수하고 안전한 진입점을 제공하는 Azure Front Door Service에 대한 간단한 예제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Azure의 Front Door라는 서비스에 대해서 구성해보는 예제입니다. 아래의 예제를 구성하고 나면 다음의 그림과 같은 구성이 만들어 지게 됩니다. 리전과 함께 보면, 실제 서비스가 되는 Backend pools은 한국 리전과 미국 동부 리전에 각각 1개씩 생성하고 서비스 테스트를 하는 사용자 VM도 동일하게 한국 리..